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3/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판 데르 사르, 밀란전 승리의 선봉에!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오는 목요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에서 펼쳐지는 AC밀란과의 경기에서, 유럽 대회 역사상 처음으로 밀란을 꺾고 다음 라운드로 가는 역사의 일부분이 되고 싶음을 소망했다.

이탈리아의 명문 밀란은 사실 맨유에게는 악몽과도 같은 존재였다. 과거 네 번의 토너먼트에서 만나, 단 한 번도 밀란을 제치고 다음 라운드로 간 역사가 없었기 때문이다.

판 데르 사르 또한 지난 2007년 밀란과의 4강에서 그러한 아픔을 겪은 바 있었다. 당시 맨유는 올드 트라포드 홈에서 밀란을 3-2로 격파하며 유리한 위치에 올라섰지만, 산 시로 원정에서 3-0으로 패배하며 결승행 티켓을 양보한 바 있다.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AC밀란에게 딱히 빚지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3년전 했던 실수들을 되풀이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당시 올드 트라포드 홈에서 밀란은 카카가 두 골을 넣으며 3-2로 추격하는 등, 좋은 플레이를 펼쳤었다. 그리고 산시로 원정 2차전에서 상대 세도로프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1,2차전 모두 잘 해주긴 했지만 2차전은 정말 뛰어났다. 그러나 이번에 우리는 밀란 원정에서 이미 좋은 결과를 얻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올드 츠라포드의 2차전을 환상적인 밤으로 끝내기만 하면 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