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3/2010  Report by Frankie Theobald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리버풀

이번 리버풀 전에서 맨유는 리버풀에게 당한 3연패의 사슬을 끊어내야만 한다. 그리고 승점 3점을 보태 리버풀의 우승 기록을 넘어서는데 가까워져야 한다.

경기예상: 맨유는 이탈리아의 거인 AC밀란을 넘어서고 나흘 만에 풀럼과의 리그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웨인 루니. 현재 그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득점 능력을 과시하고 있다. 후반 두 골을 추가한 루니는 리그 골 기록을 25로 만들었다. 리버풀 또한 어제 열린 유로파 리그 16강 2차전에서 페르난도 토레스의 골을 앞세워 릴에 3-0 승리를 기록, 1차전 0-1 패배를 넘어서며 8강에 진출한 상태. 토레스는 최근 두 경기 동안 네 골을 터트렸다. 그리고 리그 경기에서도 최근 포츠머스를 4-1로 눌렀다. 그러나 리버풀은 리그 4위를 지키기 위해 힘든 싸움을 하고 있다.

출전예상선수: 라이언 긱스는 팔 부상에서 돌아올 것으로 보이지만, 조니 에반스와 하파엘은 아직 불투명한 상태. 마이클 오언(햄스트링), 웨스 브라운(발가락), 안데르송(무릎), 그리고 존 오셰이(허벅지)는 모두 출전 불가능하다. 그러나 오랜 기간 부상에 시달려 온 오언 하그리브스는 목요일 저녁 번리와의 리저브 경기를 통해 그라운드에 복귀하는 데 성공했다. 리버풀은 수비수 파비오 아구에로가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마틴 스크르텔은 여전히 발가락 부상으로 출전이 힘들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지난 릴 과의 경기에 몸살로 결장한 알베르토 아퀼라니 또한 불투명하다.

스타 플레이어: 주장 스티븐 제라드는 리버풀을 이끄는 엔진과 같은 존재. 때때로 혼자 힘으로 경기를 뒤짚는 능력을 보여 주곤 한다. 칼같은 킬러 패스, 영리한 볼 트래핑, 그리고 천둥같은 슈팅은 확실히 그가 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