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풀럼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3월 14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
12/03/2010  Report by Frankie Theobald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풀럼

맨유는 로이 호지슨의 풀럼에게 승점 3점과 복수전을 함께 노리고 있다.

경기예상: 맨유는 AC밀란을 물리치고 챔피언스리그 8강을 확정짓는 한편, 울버햄프턴전 승리로 첼시를 제치고 리그 선두로 복귀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로써 지난 에버턴 전 패배 이호, 4연승을 기록 중인데, 여기에는 칼링컵 우승도 포함되어 있다. 퍼거슨 감독으로서는 현재와 같은 상승세가 시즌 마지막까지 이어지기를 바랄 것이다. 만약 이번 풀럼 전을 승리로 이끈다면 지난 12월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당한 3-0 패배 또한 갚아주는 것이 된다. 풀럼은 어제 열린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 유벤투스 원정에서 3-1로 패배했다. 이로써 9연속 무패 행진이 끝나기도. 풀럼의 최근 국내 기록은 2무승부로 각각 토트넘(FA컵)과 선덜랜드(리그)와 득점 없는 0-0 승부를 벌였다.

출전예상선수: 맨유에서는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마이클 오언과 십자 인대 수술을 받은 안데르송이 불참한다. 웨스 브라운 또한 지난 울버햄프턴 전 도중 입은 골절상으로 나서지 못할 예정. 그리고 존 오셰이는 허벅지 부상으로 장기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다. 풀럼 또한 여전히 앤디 존슨(무릎)이 결장할 예정이며, 카기쇼 디크가초이(발목)와 클린트 뎀프시, 존 판트실(무릎)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스타 플레이어: 보비 차모라는 이번 시즌 초반 부진을 딛고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 그의 천둥같은 슈팅은 지난 해 UEFA컵 우승자 샤크타르 도네츠크를 유로파 리그에서 탈락시켜 버렸다. 올 시즌 15골을 기록하고 있는 자모라는 지난 12월 맨유와의 경기에서도 한 골을 넣은 바 있다(풀럼 3-0맨유). 브레데 한겔란트는 최근 풀럼의 상승세의 주역 중의 하나. 이 거대한 장신 센터백은 세트 피스 상에서는 무서운 공격 무기로 돌변한다.

감독: 지난 2007년 풀럼에 부임한 로이 호지슨은 앞선 3년 보다 더 큰 영향력을 잉글랜드 리그에 떨치려 하고 있다. 비록 과거 유럽 무대에서 명성을 떨치기도 했지만, 블랙번에서의 1년 반 동안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기 때문. 지난 1997/98시즌 블랙번을 리그 6위로 이끌며 UEFA컵에도 나갔지만, 1998/99시즌 초반 부진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