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볼턴 v 맨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3월 28일 일요일 새벽 2시 30분(한국시간)
리복 스타디움
25/03/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볼턴 원더러스

먼저 첼시와 아스널의 경기를 가지기 때문에, 잠시 리그 순위가 뒤로 밀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볼턴과의 경기를 통해 반드시 다시 선두로 복귀해야만 한다.....

경기예상: 오언 코일 감독 부임 이후 훨씬 안정적이 된 볼턴은 이제 강등권에서 꽤 벗어나 보인다. 그러나 최근 볼턴의 경기력은 다소 들쭉날쭉한 것도 사실. 지난 네 번의 리그 경기 동안 볼턴은, 2-1승(웨스트햄), 4-0 패(선덜랜드), 4-0승(위건), 그리고 2-0패(에버턴)으로 기복을 보여왔다. 그러나 올 시즌 볼턴은 홈에서 무척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반면 맨유는 최근 13경기(CL포함)에서 단 1패만을 기록하며 35골을 기록하는 완연한 우승 모드에 들어섰다.

출전 예상 선수: 비록 지난 리버풀 전에서 웨인 루니는 확실히 절뚝이며 경기장을 빠져 나갔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이 휴식을 줄 수는 있어도, 경기에 나서지 못할 정도는 아니라는 것이 판명 되었다. 과연 뮌헨전과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루니에게 휴식을 줄 것인가? 현재 맨유에는 웨스 브라운(중족골), 마이클 오언(햄스트링), 안데르송(무릎 인대), 존 오셰이(허벅지)등의 장기 부상자들이 있고, 오언 하그리브스는 양 무릎 수술이후 재활등을 통해 여전히 복귀를 준비 중이다. 볼턴의 경우 크리스 바샴(무릎), 게빈 맥칸(발목), 션 데이비스(발목), 조이 오브라이언(무릎)등이 불투명하지만 다른 선수들은 건재하다.

스타 플레이어: 케빈 데이비스는 언제나 위협적인 선수. 그리고 이청용과 잭 윌셔는 기술이 뛰어난 선수들이다. 그러나 주시 야스켈라인 골키퍼야 말로, 맨유의 공격을 차단할 키 플레이어이다.

감독: 오언 '콜럼바' 코일(코일 감독의 미들 네임은 진짜로 콜럼바이다!)감독은 볼턴을 강등권에서 건져 냈다. 볼턴 부임 이후 수비진을 안정시켰으며, 세련된 플레이의 축구를 구사해내고 있다. 그리고 부임 이후 홈 구장인 리복 스타디움에서 단 1패만을 기록하며 단단한 성벽을 구축해내는 데 성공했다. 패배도 부임 첫 경기였던 아스널 전(0-2패)뿐. 그는 "우리는 리복 스타디움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보인다. 홈에서 이기고자 하는 열정과 열망, 그리고 확실한 기량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