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AC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2010년 3월 11일 목요일 새벽 4시 45분(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
09/03/2010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AC밀란 2차전

3주전 산 시로 원정의 승리의 여세를 몰아, 챔피언스리그 8강행을 결정짓기를 목표하고 있다.

경기예상: 지난 1차전 이후 밀란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리그 경기에서 바리, 피오렌티나, 아탈란타를 연파했으며, 지난 주말에는 로마와 득점없이 비기는 등 3승 1무의 성적으로 라이벌 인터 밀란을 승점 4점차로 바짝 쫓고 있다. 맨유의 경우 산 시로 원정 이후 첫 경기에서 에버턴에게 패배하기는 했지만, 그 이후로 웨스트햄과 울버햄프턴을 연파하며 리그 선두로 복귀했고, 지난 칼링컵 결승에서는 애스턴 빌라를 물리치며 칼링컵 2연패이자 시즌 첫 우승컵을 들어올리기도 했다.

출전예상선수: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하는 밀란의 22명의 선수단에는 수비수 마시모 오도와 카카 칼라제가 빠져 있었다. 그리고 윙어인 만치니는 원래 챔피언스리그 선수 명단에 등록되지 않았었다. 지난 주말 로마전에서 핵심 선수인 파투와 클라렌스 세도로프가 모두 부상으로 나서지 못했지만, 이번 원정에는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무엇보다 데이비드 베컴이 7년만에 돌아온다. 그러나 최근 로마전에는 베컴 대신 클라스 얀 훈텔라르가 선발로 나섰기 때문에 베컴의 선발 출장은 불투명한 상태. 당시 밀란의 공격진은 훈텔라르와 함께 호나우지뉴, 마르코 보리엘로가 나섰었다. 올 한 해 선수들의 부상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맨유는 지난 주말에도 웨스 브라운(발)이 부상을 당하며 마이클 오언(햄스트링), 안데르송(무릎)이 있는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퍼거슨 감독은 라이언 긱스(팔)은 출전하지 않을 것임을 이미 밝힌 상태이며, 죠니 에반스(무릎) 또한 불투명하다. 그러나 다행히 최근 체력 점검에서 웨인 루니는 합격점을 받았다고 한다.

스타 플레이어: 만약 호나우지뉴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마법을 부릴 수 있다면, 경기는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브라질 슈퍼스타 호나우지뉴는 지난 산시로 원정에서 3분만에 득점을 뽑아내며 맨유팬들을 놀라게 했었다. 다행히 하파엘이 그 이후로는 그를 꽁꽁 묶어내긴 했지만 말이다. 세도로프는 교체로 나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만약 그가 선발로 나선다면 그를 묶을 비책을 마련해야 한다. 공격수 파투와 보리엘로는 지난 1차전 이후 합작 여섯 골을 뽑아내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