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에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 물론 루니가 맨유라는 팀에서 엄청난 공헌을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만 그 공백을 채울 수 있는 선수들이 많다."
-박지성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31 March 2010  Reported by DW Kim
페이지 1 중 3 다음 » 

지성, ‘2차전에서 다른 모습 보여줘야’

30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된 2009/201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바이에른 뮌헨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경기에 출전, 좋은 활약을 펼친 박지성이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패배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냈다.

웨인 루니, 루이스 나니 등과 함께 맨유의 공격을 책임진 박지성은 선발로 출전해 70분간 활약했다. 측면 미드필더로 활약했지만, 포지션을 넘나드는 활약을 했지만, 팀은 뮌헨의 리베리와 올리치의 골에 무릎을 꿇었다.

경기 후 공동취재구역에 나타난 박지성은 담당한 표정으로 각국 언론과의 인터뷰에 응했고, 일주일 후 펼쳐질 2차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다음은 박지성과가진 인터뷰 내용

-원정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아쉬운데?
1-0으로 이기고 있었지만, 막판에 골을 허용해 1-2 패배를 기록했다.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끝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이기면 4강 진출도 가능하다. 기회가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