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3/2010  Report by Ben Hibbs

하그리브스, 출전 임박!!

하그리브스의 재활 과정에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 하그리브스는 이제 1군 훈련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타이틀 레이스에 들어간 지금 29세의 하그리비스의 합류가 절실하다.

그는 지난 주 번리와의 리저브 경기(2-0승)에서 18개월만에 처음으로 맨유의 붉은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 바 있다. 그러나 오늘 벌어지는 클라렛과의 경기에서는 리저브 팀 소속으로 나서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대신, 퍼거슨 감독은 하그리브스를 1군에 합류 시키며, 곧 1군 무대로 복귀시킬 것임을 기대하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목요일 오전(현지 시간) 있었던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하그리브스가 리저브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라고 밝히며 "대신 1군 훈련에 복귀한다. 우리는 그 과정을 지켜 볼 것이다. 그는 매우 경험이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타이틀 경쟁을 벌이는 지금 우리에게 큰 힘이 되어줄 선수이다. (지금 같은 때에는) 보다 강하고 건강한 선수단이 필수이기 때문"이라며 하그리브스의 빠른 복귀를 소망했다.

이번 1군 훈련 복귀는 하그리브스로서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그는 지난 2008년 9월 부상이후 한 번도 1군에 합류한 적이 없었다. 그 동안 두 무릎에 모두 수술을 하는 등 길고 긴 재활 훈련을 소화해야만 했다.

현재 챔피언스리그 선수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하그리브스는 앞으로 벌어지는 CL 경기들에는 출전이 불가능하다. 그러나 회복된 하그리브스는 남은 리그 경기에서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