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3/2010  Report by A Bostock, G Thompson

부상 선수들에 관한 좋은 소식들..

금요일 오전 (현지시간) 열린 기자회견에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밀란전에 출전했던 14명의 선수들이 모두 아무런 부상을 입지 않았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 주었다.

그리고 또한 라이언 긱스가 곧 선수단에 합류할 것이라는 희소식까지 가져 왔다. 베테랑 긱스는 오는 일요일 풀럼 전은 결장할 것이지만, 일주일 뒤 리버풀과의 대전에 맞춰 돌아올 듯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긱스는 현재 훈련을 잘 소화하고 있다. 오늘 팔에 감은 깁스 종류를 새로 바꿀 것이다"라며 긱스의 상태가 많이 호전 되었음을 알려 주었다. "곧 완전히 회복한 긱스를 얻게 될 것이다."

이 날 들려준 한 가지 불행한 소식은 신예 리치 드 라예의 부상 소식. 그는 어젯밤 맨시티와의 리저브 경기에 나와 부상을 당하고 말았다. 다재다능한 드 라예는 지금까지 1군 경기에서 여섯 번 모습을 보였지만, 아쉽게도 몇 주간은 어느 경기에도 나서지 못할 전망이다.

오언 하그리브스 또한 어제 맨시티와의 2-2 승부(리저브팀)에 나서지 못했는데, 원래는 하그리브스의 컴백전이 될 경기였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별 새로운 이슈는 없다고 확인해 주었다.

"하그리브스는 어제 전문의 진단을 받았다. 그게 어제 경기에 나서지 못한 이유"라고 설명하며 "다음 리저브 경기(번리와의 홈경기)에는 나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