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토니와 그의 팀은 선수들이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있다"라고 칭찬하며 "경기장에서 보여지는 많은 부분들이 그의 노력 덕분이다."
-에드빈 판 데르 사르
28/03/2010  Report by Matt Nichols
페이지 1 중 3 다음 » 

판 데르 사르, 코칭 스탶에 감사

판 데르 사르는 체격이 좋은 볼턴 선수들을 맞아 승리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맨유의 숨은 코칭 스탶들에게 감사의 말을 돌렸다.

그는 경기 후 열린 MUTV와의 인터뷰 도중 체력 담당 코치인 토니 스투르드윅을 데리고 왔다. 리그가 막바지로 치닫는 지금 선수들의 현재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만든 장본인 중 하나.

판 데르 사르는 "토니와 그의 팀은 선수들이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있다"라고 칭찬하며 "경기장에서 보여지는 많은 부분들이 그의 노력 덕분"이라 치하했다.

"토니는 물론, 전술을 담당하는 르네 멀렌슈틴 코치, 믹 펠란 코치, 그리고 감독들의 도움이 있다.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토니 코치 또한 볼턴전에서 두 번의 결정적 선방을 해내 승리를 가져온 것은 물론, 연습장에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판 데르 사르에 대한 칭찬을 했다.

그는 "판 데르 사르는 자신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훈련을 하고 있다. 날이 갈수록 젊어지는 것 같다"라고 말한 뒤 "오늘 판 데르 사르는 굉장한 선방들을 만들어 냈다. 그는 정말 프로다운 선수이며 모든 선수들의 모범이 되는 선수이다"라고 덧붙였다.

토니 코치는 앞으로 연이어 벌어질 중요한 경기들을 앞두고 어떤 준비를 하는 지에 대해서도 살짝 내비쳤다.

"경기 간 간격이 짧게 벌어지며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무척 어려움이 많다. 그러나 선수들의 상태는 현재 (그 경기들에 대비해) 순조롭게 준비되고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