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3/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플래쳐, 뮌헨은 힘든 상대

챔피언스리그 8강 상대로 뮌헨이 결정된 것에 대한 대런 플래쳐의 생각을 들어 보았다.

플래쳐, 우선 이번 조 추첨 결과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힘든 상대라고 생각한다. 바르셀로나를 제외하면 가장 힘든 상대인 듯 싶다. 네빌과 얘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는 과거 뮌헨과 수 차례 힘든 경기들을 벌였다고 얘기해 주었다. 지난 여름 프리시즌 아우디 컵에서도 뮌헨과 대결을 한 적이 있는데, 그들의 플레이에 감명을 받은 바 있다. 뮌헨은 지난 크리스마스 이후 제 모습을 되찾으며 이번 대회에서 진정한 위협으로 떠올랐다.

양 팀간의 대결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지난 1999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었다. 이 경기를 어디에서 지켜 봤는가?
집에서 아버지와 함께 TV로 봤는데, 막판 맨유가 두 골을 넣으며 승리했을 때 너무 기뻐 껑충껑충 뛰었던 기억이 난다. 그 날 밤은 확실히 클럽 역사 중 위대한 순간이었고, 비록 당시 맨유 선수들의 플레이가 좋지는 못했지만 끈질김과 결코 포기하지 않는 맨유 정신을 보여주며 결국 승리를 거두어 냈다.

당신 말처럼, 최근 뮌헨은 제 컨디션을 찾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그렇다. 뮌헨은 최근 정말 잘 해오고 있다. 선수들이 루이스 반 갈 감독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이해하기 시작했으며, 뮌헨에는 로벤과 리베리와 같은 위협적인 선수들이 있다. 특히 이 두 선수는 세계 최고의 윙어들이기 때문에, 그들에 대해 철저히 분석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독일 클럽이 끈질기고 이기기 힘들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