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7/2010  Report by B Hibbs & G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웰백, 성장은 진행중

대니 웰백은 임대를 통해 자신을 발전시킬 기회를 갖는 것을 무척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역시 가장 큰 소망은 맨유 유니폼을 입고 같은 일을 해내는 것이다.

19세의 유망주 웰백은 이번 여름 미국, 캐나다 투어를 통해 소중한 1군 경험을 즐기고 있다. 그런 그의 소망은 프리시즌 투어를 통해 퍼거슨 감독의 눈길을 사로잡아, 이번 시즌 당당히 맨유 1군 유니폼을 입는 것이었다.

웰백은 ManUtd.kr과의 인터뷰을 통해“현재까지 투어 활동과 내 자신의 경기력에 만족하고 있다. 이 상태를 꾸준히 유지해, 체력을 계속해서 끌어올릴 것이다"라고 얘기하며 "필라델피아전은 우리에게 매우 좋은 경기였다. 우리의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다. 몇 차례 오픈 기회를 내주긴 했지만, 결국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 나의 목표는 일단 1군 선수단에 진입하는 것이다. 그렇지만 감독이 원하는 대로 임대를 가도 나쁘지는 않다. 일단 경기에 나가 플레이를 하고 스스로를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이다.”

롱사이트 출생의 스트라이커 웰백은 최근 자신의 경기력이 많이 향상되었음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나 이는 기술적인 부분과 체력적인 부분에서의 향상만은 아니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