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7/2010  Reported by Gemma Thompson

미국 투어 선수단 확정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월요일 미국으로 출발할 22명의 선수단 명단을 확정 발표하였다. 
이 명단에는 경험 많은 베테랑들인 에드빈 판 데르 사르,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를 비록하여 맨유의 미래인 어린 선수들, 코리 에반스, 벤 아모스, 톰 클레벌리와 같은 선수들의 명단이 함께 들어 있었다. 새로 영입한 멕시코의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경우 오는 7월 27일 휴스턴에서 선수들과 처음 인사를 하게 될 예정이다. 
주장 게리 네빌의 경우 훈련 중 다친 허벅지 부상으로 제외된 상태. 클럽 공식 대변인은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네빌의 경우 허벅지 근육이 경미하게 찢어지는 부상을 훈련 중 당했다. 따라서 미국 투어를 가는 것 보다는 캐링턴 연습 구장에 남아 치료와 훈련을 병행하는 것이 시즌 준비에 더욱 나을 것이라 판단했다"라고 얘기해 줬다. 
7월 12일 부터 30일까지, 퍼거슨 감독과 선수단은 미국, 카나다, 멕시코등을 돌며 프리 시즌 투어를 갖게 된다. 첫 기착지는 시카고로 훈련 캠프가 차려지며, 7월 16일 금요일 토론토에서 첫 경기 상대 셀틱을 만나게 된다. 그 후 7월 21일 수요일 필라델피아에서 필라델피아 유니온과 대결을 가진 후, 칸자스 시티로 이동 25일 칸자스 시티 위저즈와 세 번째 경기를 갖게 된다. 다음 상대는 MLS 올스타 팀으로 휴스턴에서 경기가 치러지며, 7월 30일 에르난데스의 친정 클럽인 치바스를 상대하기 위해 멕시코 과달라하라로 이동하게 된다. 
미국 투어 선수단 명단: 에드빈 판 데르 사르, 토마시 쿠슈차크, 폴 스콜스, 라이언 긱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존 오셰이, 웨스 브라운, 죠니 에반스, 하파엘, 대런 플래쳐, 대런 깁슨, 크리스 스몰링, 나니, 파비우, 페데리코 마케다, 대니 웰백, 하비에르 에르난데스(7월 27일 휴스턴 합류 예정), 마메 비람 디우프, 톰 클레벌리, 리치 드 라예, 코리 에반스, 벤 아모스, 가브리엘 오베르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