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7/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롭슨 "더 많은 선수가 필요해"

브라이언 롭슨은 2010/11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물론 유럽 대회까지 석권할 수 있음을 낙관하고 있었다. 그러나 역시 더 많은 새로운 얼굴들이 선수단에 보이기를 기대하고 있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미 지난 1월 풀럼으로부터 크리스 스몰링을, 멕시코에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를 영입 확정 지은 바 있다. 그리고 최근 선수단의 깊이와 힘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만족해 하고 있다고 재천명한 바 있다. 그러나 롭슨은 공격진에 더 많은 선수들이 필요함을 주장한 것.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개인적으로, 퍼거슨 감독이 선수 몇 명을 더 보강하기를 바라고 있다. 득점력 있는 미드필더를 데려오면 좋을 것이다. 스티븐 제라드나 프랭크 램파드 같은 선수들을 보면 언제나 미드필더에서 많은 득점을 올리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그 부분이 우리가 보강할 부분이라 생각한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지난 시즌 호날두와 테베스를 잃었기 때문에, 스트라이커 한 명 정도가 더 들어오기를 바라고 있다. 에르난데스가 월드컵에서 잘 해 주었지만 말이다. 그는 많은 시간을 뛰지는 않았지만, 좋은 움직임을 보여 주었고, 볼 터치는 물론 득점을 보는 눈이 명확해 보였다."

클럽 홍보대사로 미국 지역을 미리 방문했었던 롭슨은 이번 여름 투어를 통해 지난 시즌의 실망을 털어내고 새로운 시즌에 대한 열망을 더욱 키워갈 것이라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