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7/2010  Report by James Tuck

신예 듀오, 맨유 조인!!

'작은 콩'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와 크리스 스몰링이 7월 1일자로 정식 맨유 선수로 등록이 되었다.

이 두 어린 유망주들은 지난 시즌 중 맨유 입단에 합의한 상태였지만, 계약에 따라 7월 1일부터 정식 맨유 선수가 된 것이다.

맨유 팬들은 이미 남아공 월드컵에서 빛나는 미래를 보여주는 활약을 보인 에르난데스의 활약에 즐거워하고 있다. 그는 멕시코 대표로 나서 네 경기 2골을 넣었는데, 이 중 아르헨티나와의 16강전(1-3패) 때 경기 종료 직전 멋진 슈팅으로 팀에 0패를 모면케하는 득점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그는 맨유에서의 성공에 각오를 다지고 있는 데, 올 해 22살인 에르난데스는 지난 4월 있었던 입단 기자 회견에서  "맨유에서 최대한 열심히 연습하고, 배우고, 또 이겨서 많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이 나의 목표이다"라고 밝혔었따.

수비수 스몰링은 지난 시즌 풀럼 소속으로 18번 경기에 출전한 프리미어리그 경력이 있는 선수. 지난 1월 4년 계약에 합의한 바 있다. 20살의 스몰링은 다음 주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캐링턴 연습 구장에서 훈련을 시작할 계획이다. 월드컵에 참가했던 선수들은 휴식차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에서 최대한 열심히 연습하고, 배우고, 또 이겨서 많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이 나의 목표이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