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7/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in Philadelphia

나니 복귀, 순조롭게 진행

쇄골 골절로 남아공 행 꿈이 좌절되었던 나니가 다시금 신발끈을 죄고 있다.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 나니는 지난 시즌 하반기 팀내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물 오른 상태로 남아공에서 자신의 진가를 보여 줄 꿈에 부풀어 있었다.

불행히도 뜻하지 않았던 부상으로 포르투갈 선수단에서 제외되며 아쉬움이 컸던 상태였지만, 이제 다시 회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맨유 선수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선수단이 머물고 있는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나니는 "며칠 전부터 팀 훈련을 모두 소화해내고 있다. 매우 좋은 상태"라고 확인해 주었다.

"몸 상태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이번 주 필라델피아 유니온 전과 일요일 캔자스 시티 위저즈 전에 모두 나서고 싶다."

"이번 투어를 몹시 즐기고 있다. 시즌을 앞두고  몸을 만들기에 무척 좋은 기회이다."



다시 돌아온 나니

"며칠 전부터 팀 훈련을 모두 소화해내고 있다. 매우 좋은 상태. 몸 상태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이번 주 필라델피아 유니온 전과 일요일 캔자스 시티 위저즈 전에 모두 나서고 싶다. 이번 투어를 몹시 즐기고 있다. 시즌을 앞두고  몸을 만들기에 무척 좋은 기회이다."
-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