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7/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거장에게 배우자

이제 막 선수로서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어린 선수들에게, 폴 스콜스와 같은 살아있는 전설과의 훈련만큼이나 값진 것은 드물다.

톰 클레버리는 35세의 베테랑 스콜스와 필라델피아 유니온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뒤,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맨유 유니폼을 입고 뛰는 것, 그리고 스콜스와 같은 선수와 함께 뛰는 것은 모든 어린 선수들의 꿈과 같은 것이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정말 나에게 위대한 멘토이다. 매일매일 그의 훈련을 지켜보고 있다. 정말 배울 점이 많은 선수이다."

"스콜스와 긱스와 같은 선수들은 언제나 머릿 속에 자신이 해야 할 일들에 대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는 듯 보인다. 그들의 첫 패스는 그야말로 일품이다. 그들 둘과 함께 훈련하고 경기에 뛴다는 것은, 세계 최고의 선수 두 명에게서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클레버리는 지난 시즌 왓포드 임대 시절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 자리를 꿰찼다. 이제 그의 목표는 더욱 큰 단계의 무대로 올라서는 것이 되었다.

"지난 시즌은 나에게 무척 의미가 크다. 이번 시즌 더 큰 것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힌 클레버리는 "지난 시즌 챔피언쉽과 리그 원에서 그랬던 것처럼,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나 자신을 향상시키고 싶다. 내게는 무척 큰 도전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