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7/2010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배우는 게 있을 것

라이언 긱스는 수 많은 프리 시즌 투어 경기에 나선 경험이 있는 선수. 칸자스 시티에 당한 2-1 패배에 대해서도 별로 놀라지 않고 있었다.

비록 2010 여름 투어 첫 패배가 아쉽기는 했지만, 맨유의 기록 제조기 라이언 긱스는 이로 인해 선수들에 더욱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었다.

그는 ManUtd.kr의 기자 젬마 톰슨과의 인터뷰에서 "경기에 지는 것은 언제나 실망스런 일이다. 비록 칸자스 시티의 승리를 축하해줘야 하나, 우리의 플레이가 그리 좋지 않았고, 상대의 두 번째 득점이 치명적이었다"라고 아쉬움을 표시했다.

"그러나 프리시즌 투어의 가장 중요한 점은 시즌을 앞두고 체력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 전 경기를 뛰면서, 특히 뒤져 있는 상황에서 따라가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이번 경기 맨유의 선발 라인업에는 경험이 많지 않은 어린 선수들이 많이 눈에 띄었었다. 골키퍼 벤 아모스는 주전 골리 에드빈 판 데르 사르보다 19살이 어린 선수였으며, 포백 수비진 또한 주전 수비진에 비해 경험이 일천한 선수들이었다. 긱스는 이런 어린 선수들이 미국에서 쌓은 경험이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 느끼고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