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7/2010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톰 클레버리, 투어 통해 도약 중

지난 수요일(현지시간) MLS 올스타를 처음으로 물리칠 때, 톰 클레버리는 사람들의 주목을 끌 좋은 활약을 펼쳐냈다.

이전 경기였던 칸자스 시티와의 경기에서 충격의 패배를 당했던 맨유로서는 분위기 전환이 절실했던 상태. 이 어린 미드필더는 단단한 각오로 팀의 목표를 이루어 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이전 경기보다) 더 활발했고, 패스도 더 잘되었다"라고 경기를  평가했다. "훌륭한 경기장에서 훌륭한 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오늘 우리 선수들은 좋은 플레이를 펼쳤는데, 이번 투어 경기 중 최고였던 것 같다."

클레버리는 가브리엘 오베르탕의 전반 초반 뜻밖의 부상으로 예상보다 긴 출장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결국 후반 팀의 득점까지 이끄는 좋은 활약을 보일 수 있었다.

그는 "가브리엘의 부상으로 예상보다 더 오랫동안 그라운드 위에 있을 수 있었다"라고 얘기하며 "언제든 뛸 준비가 되어 있었다. 잘 해낸 것 같다. 득점 또한 좋았다. 내가 올린 골 중 최고였던 것 같다. 동료 머리위로 올려 보냈는데, 침착하게 잘 찼다. 더 많은 득점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 날 득점을 올린 선수 중에는 맨유 데뷔전을 펼친 '작은 콩(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도 있었다. 그는 골키퍼 머리를 넘기는 멋진 루프슛을 선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