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7/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캐스카트 인터뷰

크레이그 캐스카트는 올 해 초왓포드 임대 중 당한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어야만 했다. 그러나 남들이 월드컵을 보고 즐기고, 따뜻한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벨파스트 출생의 수비수 캐스카트는 부상을 이겨내기 위해 캐링턴 연습 구장에서 구슬 땀을 흘리고 있었다.

다음은 그와의 일문 일답이다.

지금까지 당신은 18세 이하 팀 주전으로 활약해 왔다. 그 이후로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가?
6개월 동안 안트워프 18세 이하 팀에서 임대로 뛰었지만, 불행히 부상을 입었다. 그리고 다음 시즌에는 플리머스에서 더 많은 경기를 소화했고, 만족할 만큼 플레이를 해냈다. 그 후 맨유에 돌아와 프리 시즌 몇 경기를 뛴 뒤 다시 왓포드로 임대를 갔지만 다시 부상을 입어 크리스마스 까지 선수단에서 제외되었다. 그러나 이제 다시 복귀를 했다.

지난 여름 동안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다음 시즌 복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들었다..
그렇다. 거의 모든 여름을 바쳤다. 때때로 휴식을 취하기도 했지만, 그 외에는 훈련에 전념했다. 기존에는 여름 이전에 부상을 당한 적이 없어서 6주간 휴식을 취해왔었는데 이번에는 그러지 못했다. 그렇지만 그를 통해 더 나아졌고, 회복되었다. 몸이 회복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따라서 휴식을 취한 동료들보다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라 행각한다! 그렇지만 사람이 없는 캐링턴 연습 구장은 너무 썰렁했다. 따라서 동료들과 함께 훈련을 하게 되어 기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