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월 최고의 활약을 한 선수는 누구인가?

여러분의 손으로 12월 MVP를 뽑아보세요!

투표하러 가기
06/01/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12월의 스타는 누구?

2009년 12월만큼 맨유 선수들을 곤혹스럽게 했던 달도 없었다…

부상 선수들의 속출로 인해 퍼거슨 감독은 급조된 베스트11을 만들어 낼 수 밖에 없었다. 12월 8경기 동안 무려 24명의 선수가 경기에 나섰고, 자신의 주 포지션이 아닌 곳에서 새로운 임무를 수행해야 했다. 예상과 달리 맨유는 이 8경기 동안 6번의 승리를 거둘 수 있었는데, 힘들었던 칼링컵과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승리도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12월 가장 빛났던 스타는 누구였나? ManUtd.kr이 선정하는 12월 최우수 선수에 누구를 뽑을 것인가?

여기, 여섯 명의 후보가 있다.

마이클 캐릭
웨스트햄전에서 깜짝 중앙 수비수로 나섰던 캐릭은 동료 수비수들의 부상으로 계속 수비의 임무를 해내야만 했다. 그렇지만 캐릭은 이 같은 상황을 단 한번도 불평한 적이 없다. 위건전에서는 득점에도 성공하며 다시 한번 미드필드의 제 자리로 돌아간 것을 자축했다.

파트리스 에브라
주변 동료 수비수들이 추풍낙엽처럼 부상으로 쓰러지는 동안, 다행히 에브라가 남아주어 수비진을 지킬 수 있었다. 꾸준함의 대명사인 에브라는 수비에서 뿐 아니라, 맨유의 공격에도 언제나처럼 한 몫을 해냈다.

대런 플래쳐
캐릭과 마찬가지로 12월 플래쳐는 생소한 수비의 임무를 소화해내야만 했다. 주로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나섰던 플래쳐는 최근 몰라보게 좋아진 태클 실력으로 그 자리를 아무 문제없이 지켜내는 데 성공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