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1/2010  Reported by Gamma Thompson

나니, 맨시티전 준비완료

나니는 지난 주말 헐시티전에서의 4-0 완승이 오는 목요일 새벽 5시(이하 한국시간) 맨시티와의 칼링컵 준결승 2차전을 위한 좋은 준비과정이 되었다고 믿고 있다. 그리고 웨인 루니가 팀을 웸블리 결승으로 이끌 것이라 주장했다. 

물이 오를대로 오른 루니는 헐시티전에서 팀이 기록한 네 골을 모두 기록하며, 팀을 프리미어리그 선두로 이끌었을 뿐 아니라, 선수단내에 강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 줬다.

지난 1차전에서 지역 라이벌 맨시티에게 1-2로 역전패했었지만, 나니는 맨유 선수들이 올드 트라포드에서 벌어지는 2차전에서 반전을 만들어 낼 것이라 주장했다.

나니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이들이 행복해하고 있다. 리그 선두로 나선 것은 정말 멋진 일이며, 모든 이들에게 큰 자신감을 주고 있다. 우리는 헐시티전에서 플레이 내용이 좋았을 뿐 아니라 득점도 많이 올렸기 때문에 매우 기분이 좋은 상태"라고 얘기했다.

"맨시티와의 (칼링컵 2차전) 경기는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그러나 웨인 루니와 같은 좋은 컨디션을 지닌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멋진 경기가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든 이들이 만족해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선두로 올라선 것은 매우 기분 좋은 일일 뿐 아니라 많은 자신감도 준다. 헐시티전 경기 내용도 좋았지만 득점도 많이 올렸기 때문에 더욱 기분이 좋다. 맨시티와의 2차전은 힘든 경기가 될 것이지만, 루니와 같은 동료가 있다는 것만으로 큰 자신감과 함께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다는 확신이 든다."
-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