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월 최우수 선수 투표 결과 (전세계)
1) 안토니오 발렌시아 – 45%
2) 웨인 루니 -30%
3) 토마시 쿠슈차크 – 15%
4) 파트리스 에브라 – 6%
5) 대런 플래쳐 – 2%
6) 마이클 캐릭 – 2%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1 January 2010  Report by Matt Nichols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 이 달의 선수 2연패

여름에 이적한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ManUtd.com이 선정하는 이 달의 선수 역사상 최초로 2달 연속 MVP에 올랐다.

발렌시아는 12월 투표에서 45퍼센트의 지지를 얻어, 11월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과거 카를로스 테베스가 2008년 5월과 8월 받으며 경기가 없던 휴식기를 제외하면 사실상 2연패를 한 적이 있지만, 실제 연달아 수상한 것은 발렌시아가 처음이다.

전 세계 12,000명 이상의 팬들이 참여한 투표에서 절반에 가까운 5,586명의 팬들은 12월 맨유 최고의 선수로 발렌시아를 꼽았다.

위건에서 이적한 발렌시아는 12월에만 세 골을 추가하며, 이적 후 총 7골의 득점포를 뿜어댔다. 그는 과거 위건에서 세 시즌 동안 달성했던 득점 기록을 맨유에서 여섯 개월만에 따라 잡은 것. 지난 웨스트 햄전에서 4-0으로 승리할 때도 득점에 성공했다. 그리고 울버햄프턴 전과 위건 전에서 2009년 마지막 득점을 올리며 한 달만에 3득점을 뽑아냈다.

득점 뿐 아니라, 오른 쪽 측면에서 계속해서 위협적인 모습을 만들어 내며 상대 수비수들을 괴롭히고 있다. 그리고 치명적인 크로스 능력까지 가지고 있다. 맨유 팬들은 급속도로 발전하는 발렌시아가 남은 시즌 동안 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