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1/2010  Report by Ben Hibbs

캐릭, 당당히 맞서자

리즈 유나이티드에 의한 FA컵 3라운드 탈락은 분명2010년 시작부터 단추를 잘 못 채운 것이었다. 그러나 마이클 캐릭은 아직 목표는 변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바로 우승을 하는 것!

클럽의 가장 큰 목표 중의 하나는 바로 우승. 프리미어리그 4연패는 물론,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칼링컵 2연패 또한 그 비중이 절대 작지 않다.

캐릭은 “우리의 2010년 첫 번째 목표는 바로 리그 우승을 다시 이루어 내는 것이다”라고 밝히며 “리그 4연패는 정말 멋진 일이고, 또 어떤 일보다 우선 순위에 있는 것이다.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우승이 있다. 챔스리그에서 우승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지를 생각해 봤을 때, 지난 몇 년간 우리의 성적은 정말 좋았던 것이다. 또한 칼링컵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 가능한 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싶다”라고 새해의 목표를 밝혔다.

2009/10시즌도 이미 절반 가까이 지나간 상황에서, 지난 2006년 이적 이후 리그 우승만을 맛보았던 캐릭의 평가는 어떨까? “매년 앞당겨진다!”라고 말을 꺼낸 그는 “이번 시즌에는 이변이 속출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선수 대부분이 우승

페이지 1 중 2 다음 » 


중요한 시기
“이 시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우리도 잘 알고 있다. 요즈음 경기에서의 승점 3점이나 컵대회에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매 경기가 모두 중요해지고 있다.”
-마이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