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포지션: 수비수
생년월일: 1989년 11월 22일 런던 그린위치 출생
신장: 192cm
몸무게: 81kg
전 소속 클럽: 메이드스톤 유나이티드
현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
29/01/2010  Reported by Nick Coppack

스몰링, 영입 완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풀럼의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 영입을 확정 지었다. 양 측은 세부 계약 내용에 합의를 했으며, 스몰링 또한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 했다. 스몰링은 2010년 7월 부터 클럽에 합류하게 되며, 계약 기간은 4년이고 이적료는 합의하에 발표되지 않았다.

리그 외 팀에서 뛰다 18개월 전 풀럼에 합류한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인 스몰링은 지금까지 풀럼에서 10경기에 출장한 바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스몰링은 굉장히 뛰어난 재능을 지닌 어린 유망주이다. 우리는 그를 지난 수 개월간 면밀히 지켜봐 왔다. 그는 매우 빠르고 경기를 읽는 시야가 뛰어나다. 클럽에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수비수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면, 그는 장래 클럽에 큰 도움이 되는 선수로 성장할 것이다. 스몰링과의 계약을 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 해 20세인 스몰링 또한 "믿을 수 없는 기회가 왔다"라며 기쁨을 표시했다.

"풀럼에서 로이 호지슨 감독과 코치진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며 좋은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한 스몰링은 "그러나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뛸 기회가 찾아 왔는 데, 거부할 수는 없었다. 퍼거슨 감독을 비롯한 환상적인 선수들과 함께 뛰게 된 것에 매우 흥분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 시즌 유로파 리그에서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 내년에는 챔피언스리그라니. 기다릴 수 없을 지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