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헐시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1월 24일 일요일 (새벽 0:00)
22/01/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헐시티

경기예상: 올 시즌 헐시티의 원정 성적은 정말 하찮은 수준. 실제로 지난 2008년 11월 올드 트라포드 방문 이후, 총 26번의 원정 경기 동안 필 브라운의 헐시티가 올린 승점은 단 12점(총 78점 가능). 반면 맨유는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단 한번의 패배를 기록했을 뿐이다. 그러나 지난 네 번의 경기에서 맨유는 1승 1무 2패에 그쳤다. (1승은 번리를 상대로 한 리그 경기), 맨유의 가장 최근 경기는 지난 맨시티와의 칼링컵 준결승 1차전에서의 2-1 역전패였다.

출전예상선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참가로 인해 헐시티는 세비 올로피자냐(나이지리아)와 다니엘 코우신(가봉)이 불참할 예정. 그리고 지미 불라드의 무릎 부상이 회복되려면 아직 한 주나 두 주 정도 더 걸릴 듯 보인다. 반면 맨유는 리오 퍼디난드의 복귀가 점쳐지고 있다. 맨시티전에 결장했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출전이 불투명하며, 다리 부상이 심각한 죤 오셰이는 남은 시즌 동안 출전을 못할 듯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전 레딩의 미드필더 스테판 헌트는 헐시티에서 스타 선수로 거듭났다. 끈적끈적한 선수인 헌트는 맨유 미드필더진과 맞서 싸울 헐시티의 선봉장이다. 맨유에서 주목할 선수는 마이클 오언. 지난 맨시티 전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던 오언은 다시 한번 선발진에 출전하는 보상을 받을 듯 보인다.

감독: 지난 크리스마스 전까지만 해도 필 브라운 감독의 해임이 임박한 듯 보였다. 그러나 헐시티를 프리미어리그로 이끈 공로로 잠시 유예를 얻은 브라운 감독은 그 이후 헐시티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라이벌 경기들: 리그 경기로는 맨유v헐시티 전이 유일하다. 나머지 경기들을 FA컵 4라운드 경기로 첼시 v 프레스턴, 리버풀 v 번리, 그리고 아스널 v 스토크 시티전이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