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버밍엄 v 맨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1월 10일 일요일 (새벽 2시 30분: 한국시간)
세인트 앤드류스 스타디움
08/01/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버밍엄 시티

잉글랜드에 몰아닥친 한파와 폭설에도 불구하고, 버밍엄 시티는 이번 일요일 경기를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예상: 버밍엄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소위 잘 나가는 팀 중의 하나로, 리그 12경기 무패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첼시,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등과의 강호를 상대로도 무승부를 기록했다. 버밍엄의 홈 경기 기록은 더욱 좋아서, 알렉스 맥라이시 감독이 이끄는 버밍엄은 홈 구장인 세인트 앤드류스(St Andrwe’s) 경기장에서 지난 9월 이후 무패를 기록 중이다.

반면 맨유는 최근 고르지 않은 성적을 내고 있다. 지난 일요일 맨유는 FA컵 3라운드에서 3부리그 팀 리즈 유나이티드에게 일겨을 당했지만, 그 전 주에는 위건과 헐시티를 각각 5-0, 3-0으로 대파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 전 주에는 맨유 역사상 풀럼 원정 최다패(0-3)을 기록하기도..

출전예상선수: 최근 한결 나아지기는 했지만, 맨유 수비진이 겪고 있는 부상 고민은 여전하다. 리오 퍼디난드(등부상), 존 오셰이(넓적다리)가 이번 버밍엄 원정에 함께하지 않으며, 네마냐 비디치(장딴지) 또한 출전이 불투명하다. 에드빈 판 데르 사르의 경우 아직 특별 휴가에서 돌아오지 않은 상태.

버밍엄의 경우 리 카슬리(발목)과 스튜어트 파르나비(등)이 모두 지난 FA컵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며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할 전망이다. 스트라이커 게리 오코너(엉덩이)와 장기간 부상 중인 티아니오(무릎), 데이비드 머피(무릎) 역시 출전 불가할 것 같아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버밍엄의 최근 좋은 페이스는 단단한 수비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골키퍼 조 하트가 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임대 중인 조 하트는 많은 득점을 노리는 맨유 공격진을 상대로 자신의 최고 모습을 보여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