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19 January 2010  Reported by ManUtd.kr

맨유, 맨시티에 2-1 역전패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카를로스 테베스의 맹활약에 힘입어 시즌 두 번째 맨체스터 더비에서 승자가 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박지성은 교체명단에 이름은 올렸으나 출전하지는 않았다.

맨시티는 20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영국 시티 오브 맨체스터 경기장에서 열린 맨유와의 ‘2009/2010 칼링컵’ 4강전 1차전에서 2-1 역전승을 거뒀다. 라이언 긱스에게 선제골을 내준 맨시티는 원톱으로 나섰던 테베스가 동점 페널티킥골과 추가골에 성공, 귀중한 승리를 챙겨냈다. 2차전은 오는 28일 맨유의 홈 올드 트라포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맨시티 승리의 일등공신은 역시 테베스. 테베스는 시종일관 맨유 진영을 누비며 기회를 창출해냈다. 게다가 두 골까지 터뜨려내 자신에게 아픔을 안겼던 친정팀을 향한 제대로 된 복수에 성공했다. 맨유는 선제골 후 경기를 잘 풀어나갔으나 전반전 크레이그 벨라미에 페널티킥을 허용한 하파엘 다 실바의 파울이 화근이 되어 승리를 놓치고 말았다.

한편 주중에 있었던 번리와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결장해 선발 출장이 예상됐던 박지성은 끝내 경기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좌우측 윙어로 출격했던 라이언 긱스는 풀타임 활약했고,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후반전 폴 스콜스와 교체됐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