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후반전에 더 좋은 경기를 펼친 것 같다. 기회를 만들 수 있었고, 루니의 득점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마이클 캐릭
28/01/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정말 짜릿한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산뜻한 승리의 중심에 있었던 마이클 캐릭이 그 의미를 특별히 부여했다. 캐릭은 팀의 두 번째 골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캐릭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우리는 경기를 지배했다. 더 빨리 승부를 결정할 수 있었지만, 극적인 드라마의 연출로 더욱 특별한 밤이 된 것 같다"며 "팬들 모두가 정말 엄청난 환호를 보내줬다. 맨유의 팬들 모두에게 즐거운 밤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칼링컵 결승행 티켓을 놓고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었다"며 "맨체스터 더비라는 특수성까지 겹쳐 정말 많은 의미를 담은 경기였는데, 다행히 승리를 거둘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다"며 기쁨을 표했다.

캐릭 뿐만 아니라 선수들 모두 산뜻한 승리에 기뻐하는 모습이다. 캐릭은 "경기 후 락커룸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며 선수단 분위기를 전했다.

나니와 대런 플래처의 패스를 받아 득점에 성공한 캐릭은 이어 "만약 경기에서 졌다면, 내 득점의 의미가 없었을 것이다"며 팀의 승리에 대한 안도감을 나타냈다.

이어 그는 경기 양상에 대해 "후반전에 더 좋은 경기를 펼친 것 같다. 기회를 만들 수 있었고, 루니의 득점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며 "웨인 루니는 정말 최고의 선수다"고 치켜세웠다.

캐릭은 루니에 대해 "아직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선수다. 처음 루니를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더욱 대단한 선수로 변신하고 있다"며 "선수들 모두가 루니를 신뢰한다. 골을 넣을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에게 기회까지 만들어주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