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1/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선두는 좋은 일!

헐시티 전의 승리로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올랐지만, 이 선두는 그리 오래 가지 않을 수도 있다. 아직 첼시와 아스널이 각각 2경기, 1경기씩을 덜 했기 때문. 주중 첼시는 버밍엄과, 그리고 아스널은 애스턴 빌라와 각각 경기를 갖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퍼거슨 감독은 리그 선두로 올라선 것이 그렇지 못한 것보다 백배 더 좋다고얘기했다.

“중요한 일일 수 있다. 시즌 중 이 같은 승점으로 리그 선두에 나선 것은 매우 의미가 깊다”라고 얘기한 퍼거슨 감독은 “첼시와 아스널이 아직 경기를 덜 치렀다. 그러나 결국 그들을 이겨야만 한다. 현재 그들은 유리한 위치에 있다. 따라서 잠시라도 1월 중에 선두에 나설 수 있었다는 것은 좋은 현상이다”라고 얘기했다.

현재 맨유는 골득실이라는 측면에서 유리한 상황이다. 비록 퍼거슨 감독의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경기들이었다 하더라도, 좋은 스코어로 이긴 경기가 많았기 때문이다. 퍼거슨 감독 또한 “경기 스코어가 매우 좋다. 매우 만족한다”라고 얘기했다. “경기 출발은 매우 좋았다. 그러나 도중 경기에 대한 컨트롤을 잠시 잃어버렸던 시기가 있었다. 홈 경기에서 더 많은 득점을 올렸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전반 20분 이내, 우리가 유리한 상황에서 득점을 올렸어야 한다.”

“전반 초반 전방에서 좋은 찬스들이 있었다. 후반에 헐시티 선수들은 매우 잘 해 주었다. 계속 몰아 붙여 왔다. 강등권에 있는 팀이라면 누구라도 그렇게 나올 것이다. 헐시티는 매우 잘 조직된 팀이다. 이번 경기에서 확인 할 수 있었다. 경기 20분을 남겨 두고 헐시티는 기회를 살리지 못하며 운이 없었다. 그로 인해 우리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