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2/2010  Report by Ben Hibbs

비디치: 돌아와 기쁘다

네마냐 비디치가 성공적으로 복귀 무대를 치렀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비디치는 수비진을 지휘하며 중요했던 웨스트햄전을 3-0 승리로 이끌었다.

오른쪽 다리의 신경 조직에 이상이 있었던 비디치는 지난 12월 위건전을 끝으로 모습을 감추었었다. 그러나 이번 수요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웨스트햄전에서 예의 높은 고공 수비 플레이를 보이며 성공적인 복귀 신고식을 치른 것.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돌아와 기쁘다"라고 경기에 다시 나선 기쁨을 표시했다. "다시 경기에 나서 기뻤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출전을 못했었다. 그러나 무엇보다 우리가 승리했기 때문에 만족스럽다. 그리고 부상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울 수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나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였다. 오늘 아무런 후유증도 느끼지 못했다. 따라서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시즌을 끝냈을 때, 이번 시즌은 더욱 나아지리라 생각했었다. 그러나 부상으로 올 해는 매우 좌절을 많이 느끼기도 했다. 프리 시즌 투어에 참여하지 못했으며, 최근 두 달 간의 공백도 있었다. 이제 부상은 과거의 일이 되기를 바란다. 다음 경기만을 바라볼 생각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돌아와 기쁘다. 다시 경기에 나서 기뻤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출전을 못했었다. 그러나 무엇보다 우리가 승리했기 때문에 만족스럽다. 그리고 부상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울 수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나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였다. 오늘 아무런 후유증도 느끼지 못했다. 따라서 매우 만족스럽다"
-네마냐 비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