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2/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를 보는 즐거움!

웨인 루니는 현재 최근 15경기 15골이라는 놀라운 득점 행진을 하고 있다. 그러나 루니의 플레이를 보고 입이 쩍 벌어지는 것은 팬들 뿐이 아니었다. 루니의 동료들 또한 루니의 최근 기세에 놀라움과 함께 기쁨을 표시하고 있었다.

다음 상대 애스턴 빌라 또한 루니의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고 있다. 루니는 빌라와의 최근 10번의 리그 경기에서 5골이라는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팀 동료 웨스 브라운은 "루니는 현재 환상적이다"라고 말하며 "그를 지켜 보는 즐거움이 있다. 팬들 뿐 아니라 동료 선수들도 마찬가지이다. 루니가 언제든 뭔가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더 큰 자신감이 생긴다. 그러한 사실은 경기 중에 확실히 도움이 된다"라고 루니의 존재의 의미를 설명했다.

현재 루니는 두 말 할 것 없이 맨유의 키 플레이어이다. 그러나 웨스 브라운은 맨유의 no.10 루니에게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단호히 아니라고 대답했다. "우리가 그에게만 의존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그가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얘기한 브라운은 "루니에게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루니의 활약은 정말 엄청나다"라고 덧붙였다.

루니와 맨유는 현재 동반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한 그 동안의 우승 경쟁 경험으로 인해 자신감은 배가 되고 있으며, 이는 곧 맨유의 우승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