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2/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2007년의 악몽 재현은 없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경기 초반 호나우지뉴에게 이른 실점을 하며 지난 2007년 산 시로의 악몽이 재현되는 줄 알았다고 털어 놓았다.

호나우지뉴는 불과 3분 만에 선제골을 집어 넣으며 초반 밀란의 경기 지배를 이끌어 냈다. 이는 마치 지난 2007년 준결승 2차전 당시 산 시로에서 당한 0-3 패배를 연상시키는 장면이었던 것.

그러나 이번에는 불안했던 출발에도 불구하고, 점차 자신감을 찾아가며 결국 3-2 역전 드라마를 만들어 냈다. 산 시로 원정 첫 번째 승리.

퍼거슨 감독은 Sky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이른 득점이 초반 밀란의 공세를 만들어 냈다"라고 얘기하며 "그 때 우리는 다소 긴장하고 있었으며, 골을 먹는 순간 3년 전 경기 초반 15분인가에 선제골을 먹었던 기억이 떠올랐다. 그 때와 다소 닮은 듯한 모습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다시 안정을 찾았고, 나도 이제 괜찮겠구나 라고 생각했다"라고 얘기했다.

"가장 중요했던 점은 우리가 더 볼을 많이 가지는 것이었으며, 또 웨인 루니를 보다 많이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었다. 루니는 밀란 후방에서 수비수들을 재보다가, 후반 환상적인 플레이를 만들어 냈다. 그 짧은 순간에 부진을 극복해 내고, 득점을 올려 준것이 주요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