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2/2010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네빌, 이제 주도권은 우리 손에 있어..

주장 게리 네빌은 이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의 주도권은 맨유의 손에 들어왔다며 라이벌 첼시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챔피언 맨유는 무려 다섯 골을 터트리며 포츠머스를 격파하고, 첼시에 승점 1점차 앞선 선두로 나서게 되었다. 오는 4월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 맞대결을 벌이게 될 라이벌 첼시전을 앞두고, 이제 맨유는 자력으로 우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이다.

네빌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승점 1점을 앞서고 있다는 사실은 큰 도움이 된다"라며 "이제 우승은 우리 손으로 결정지을 수 있게 되었다. 그 동안은 승점 4점차로 끌려 가고 있었기 때문에 (첼시와의 맞대결이 있다 하더라도) 자력 우승은 불가능 했었다. 그러나 이제 첼시와의 대결을 남겨두고, 자력 우승이 가능해 졌다"라고 얘기했다.

"이렇게 된 사실이 기쁘다. 첼시와 만나기 전에 더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 이제 다음 경기에 집중해서, 다음 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할 것이다."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은 웨인 루니,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함께 포츠머스전 골 사냥에 동참했다. 스트라이커들이 아닌 선수들이 골 행진에 나서는 것이 계속되는 것을 네빌은 주시하고 있었다.

"이번 시즌은 모든 선수들이 골행진에 동참하고 있다"라고 얘기한 네빌은 "모든 선수들이 득점에 공헌한다는 것은 팀으로 볼 때 무척이나 중요한 것이다. 이제 시즌 중 가장 중요한 때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