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2/2010  Report by Ben Hibbs

루니는 못말려

웨인 루니는 이미 세계 최고의 선수들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그는 점점 더 성장하고 있다. 바로 맨유의 no.10 루니의 동료 마이클 캐릭이 가진 루니에 대한 절대적인 평가이다.

루니는 지난 수요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벌어진 챔피언스리그 16강 밀란 원정에서 3-2로 승리할 당시 두 골을 집어 넣으며, 산 시로 원정 역사상 처음으로 밀란을 격파하는 선봉장이 되었다. 그로인해 이번 시즌 25호째 득점을 올린 루니는 (현재까지 자신의 통산 최고 기록) 앞으로 19경기가 더 가능하다고 봤을 때, 기록 행진을 이어갈 것이 확실하다.

캐릭은 옆에서 지켜 본 동료로서 루니에 대해 "믿기지 않는다"라고 애기를 한다. 24세의 루니가 무자비하게 득점 행진을 하며, 팀을 돕고, 올 라운드 플레이러로서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한 얘기이다.

"루니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의 하나이다"라고 말한 캐릭은 "그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그와 같은 선수는 큰 경기에 정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득점을 하고, 팀을 도와주며, 전체적인 플레이가 큰 영향을 끼친다. 나는 그가 더 좋아질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루니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의 하니이다. 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그와 같은 선수는 큰 경기에 정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가 더 좋아질 것이라 확신한다"
-마이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