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모든 사람들은 나니가 지닌 믿을 수 없는 재능을 이미 다 알고 있었다. 팬들이 실망했던 이유는 나니의 능력을 알고 있었기 때문. 그에게는 단지 시간이 필요했다. 그는 강하고 빠르니까. 나니에게 잘 했다고 말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저 지금 모습이 나니의 평소의 모습이고, 더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말해 주겠다. 나는 나니의 이 같은 모습에 행복하다."
-파트리스 에브라
08/02/2010  Report by Steve Bartram

최절정의 나니

나니는 4경기 연속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 활약을 펼치며, 그 동안 약점으로 평가되었던 꾸준함에 의문 부호를 떨쳐낼 수 있었다.

나니는 그 동안 때때로 이해할 수 없는 실망스러운 플레이를 펼치며 팬들에게 질타를 받아왔다. 그러나 최근 부상에서 돌아 온 이후, 점차 안정된 모습을 보이며 자신감 있는 선수로 거듭난 것. 왼쪽 측면 미드필더로 나선 포츠머스 전에서도 역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주장 게리 네빌에게마저 인정을 받았다.

네빌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나니는 현재 적절한 때에 적절한 판단을 내리고 있다"라며 "그는 매우 빠르고 양 쪽 모두 치고 갈 수 있기 때문에 나니를 상대하는 것은 무척 힘든 일이 되고 있다. 지난 몇 주 동안 나니는 큰 벽을 뛰어 넘어 진정 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선수가 된 듯 보인다. 우리에게도 적절한 때에 나니의 이 같은 상승세가 찾아와 주었다"라며 최절정의 모습을 보이는 나니의 활약을 반가워 했다.

파트리스 에브라 또한 나니가 최절정의 상태에 올라섰다고 느끼고 있었다. 그리고 남은 시즌 동안 이 같은 나니의 상승세가 더 높이 이어지기를 바라고 있었다.

에브라는 "나니가 달라진 것은 아니다"라고 말하며 "그는 예전과 똑같다. 모든 사람들은 나니가 지닌 믿을 수 없는 재능을 이미 다 알고 있었다. 팬들이 실망했던 이유는 나니의 능력을 알고 있었기 때문. 그에게는 단지 시간이 필요했다. 그는 강하고 빠르니까."

"그는 네 경기 연속 엄청난 모습을 보였지만, 나는 그의 능력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리 놀라지 않았다. 나니에게 잘 했다고 말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저 지금 모습이 나니의 평소의 모습이고, 더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말해 주겠다. 나는 나니의 이 같은 모습에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