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웨스트햄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0년 2월 24일 새벽 5시 (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
23/02/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웨스트햄

에버턴 전 패배이후 반등을 노리는 맨유와 리그 3연승 행진을 향해 달리는 웨스트햄이 맞붙었다....

경기예상: 맨유는 지난 에버턴전에서 3-1로 패배를 당하며 시즌 6번째 패배를 당했다. 지난해 12월 풀럼에게 3-0으로 진 이후 첫 패배. 최근 맨유의 웨스트햄 전 성적은 매우 좋다. 4전 4승. 졸라 감독이 이끄는 웨스트햄은 강등권에서 불과 4점차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최근 버밍엄, 헐 시티등을 연파하며 자신감이 충만한 상태. 그러나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 원정 13경기 중 단 1승에 그치며 원정 승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출전예상선수: 맨유는 출장 징계 중인 나니와 오른쪽 팔에 골절상을 입은 라이언 긱스가 나서지 못한다. 그러나 4경기 징계를 모두 마친 리오 퍼디난드는 돌아오며, 아마도 허벅지 부상에서 돌아와 에버턴전에서 벤치를 지킨 네마냐 비디치와 최고의 수비 조합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웨스트햄은 여전히 루이스 보아 보르테, 자봉 히네스, 칼럼 데븐포트, 대니 가디온등이 부상 중이며, 베니 맥카시(무릎)은 불투명하다. 클레론 다이어는 부상 회복 후 한 주간 훈련을 마쳤기 때문에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카튼 콜은 이번 시즌 팀내 최다 골을 기록(9득점)하며 팀을 이끌고 있다. 지난 두 경기에서 두 골의 상승세. 잉글랜드 국가대표인 콜은 첼시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으며, 힘이 넘치고 스피드가 좋은 스트라이커로 수비진으로서는 정말 까다로운 상대이다.

감독: 졸라 감독은 지난 2008년 9월 웨스트햄 감독으로 부임했다. 2008/09시즌 출발은 좋지 못했지만 결국 웨스트햄을 9위로 이끌며 좋은 데뷔 시즌을 보내기도. 이번 시즌도 처음에는 정말 좋지 못했다. 처음 열 번의 리그 경기에서 단 1승에 그친 것. 주요 선수들이 줄줄이 부상을 당하며 강한 웨스트햄을 만들고자 하는 졸라 감독의 소망이 어려움에 부딪힌 것이다. 더구나 클럽의 재정 상태등 주변 환경도 어수선했다. 최근 두 명의 데이비드, 골드 와 설리반, 가 팀을 인수하며 다시 안정을 되찾은 웨스트햄의 최근 성적 또한 좋아졌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