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 애스턴 빌라
칼링컵 결승
2010년 3월 1일 00시 00분 (한국시간)
웸블리 구장
26/02/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매치팩: 칼링컵 결승

이번 결승전은 시즌 첫 우승은 물론 지난 1994년 리그 컵 우승에 대한 복수전이기도 하다...

경기예상: 맨유는 지난 에버턴 전의 충격의 패배를 지난 웨스트햄전 승리(3-0)로 말끔히 씻어냈다. 애스턴 빌라의 경우 2010년 들어 패배를 당하지 않고 있으며 지난 맨유 원정에서도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주중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FA컵 재경기 승리로 8강행까지 예약해 놓은 상승세.

출전예상선수: 출장 정지 징계 중인 나니를 비롯, 리오 퍼디난드(등), 라이언 긱스(팔), 안데르송(무릎)등이 나서지 못한다. 장기 부상자들인 존 오셰이(다리), 오언 하그리브스(무릎)또한 전력에서 여전히 제외된 상태. 반면 빌라는 스틸리안 페트로프(감기)를 제외한 다른 선수들은 모두 건강한 상태.

스타 플레이어: 지난 12월 올드 트라포드 맞대결 당시 결승골의 주인공 가브리엘 아그본라호르는 이번 시즌 14득점으로 애스턴 빌라 팀내 최다 득점자에 올라 있다. 얘쉴리 영과 스튜어트 다우닝은 양쪽 측면에서 위협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선수들.

감독: 축구계에서 마틴 오닐 감독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빌라를 FA컵 8강에 올려 놓았으며, 이번 시즌 드디어 빅4의 아성을 깰 야심을 가지고 있다.

주심: 필 다우드씨는 지난 블랙번전(2-0승)당시 맨유 경기를 한 차례 맡았으며, 이번 시즌 빌라전은 세 번의 경기를 치른바 있다. 시즌 28경기에서 네 장의 레드 카드를 꺼내든 기록이 있기도.

라이벌 경기: 칼링컵 결승을 치르는 맨유를 제외한 나머지 팀들은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나선다. 맨유보다 한 경기 적게 한 선두 첼시는 토요일 저녁(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를 홈으로 불러들이며, 아스널은 스토크 원정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