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애스턴 빌라 v 맨유
프리미어리그
2010년 2월 11일 목요일 새벽 3시 45분 (한국시간)
빌라 파크
09/02/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애스턴 빌라

경기예상
최근 네 경기에서 15골을 터트린 맨유와 달리, 최근 애스턴 빌라의 공격력은 빈약하기 그지 없다. 그렇지만 마틴 오닐 감독이 이끄는 빌라는 아직 2010년 들어 패배를 당하지 않고 있으며, 이번 목요일(이하 한국 시간) 경기까지 네 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을 노리는 짠물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그렇지만 역사적으로도 빌라는 지난 1999년 10월 13일 이후 맨유에게 홈에서 패배를 당한 적이 없다. 그러나 빌라는 웨인 루니를 막아야만 한다. 이번 시즌 23골째를 넣고 있는 루니는 지난 네 번의 경기에서 무려 일곱 골을 집어 넣었다.

출전예상선수
지난 주말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맨유 선수는 없다. 그리고 네마냐 비디치와 하파엘은 부상 탈출에 근접한 느낌. 리오 퍼디난드의 경우 아직 출장 정지 징계가 끝나지 않았다. 빌라 선수들의 경우 수비수 스테판 워녹(허벅지)와 나이젤 레오 코커(발목)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고, 나머지 선수들은 이상이 없어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가브리엘 아그본라호는 지난 12월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일전에서 결승골을 집어 넣은 사나이로 이번 홈 경기에서도 빌라의 가장 큰 위협이 되는 선수이다. 그는 최근 빌라가 승리한 리그 경기(풀럼 원정)에서 팀의 두 골을 모두 집어 넣기도 했다. 또한 제임스 밀러를 경계해야 한다. 경쟁력있는 미드필더인 밀러는 중거리 슛에 능하다.

감독
감독 마틴 오닐은 지난 2006년 8월 빌라의 감독으로 부임한 이후 팀을 위해 많은 일을 해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또한 오닐 감독의 큰 팬이기도 하다. 퍼거슨 감독은 "두말할 것 없이, 마틴 오닐은 최고의 감독 중의 하나이다. 감독의 능력을 평가하는 방법은 성적만이 유일한데, 레스터 시티, 셀틱, 그리고 애스턴 빌라에서의 오닐의 성적을 보면 그가 최고의 감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라고 평가했다.

주심
이번 경기의 주심을 맡을 피터 월톤은 이슈를 만드는 심판은 아니다. 그는 이번 시즌 경기 당 평균 두 장의 옐로 카드만을 꺼내들고 있다. 최근 맨유 경기의 주심을 맡은 것은 지난 업튼 파크에서의 웨스터햄과의 경기로 당시 맨유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