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2/2010  Reported by Thompson

하그리브스, 돌아올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언 하그리브스가 이번 챔피언스리그 선두 명단에는 빠졌지만, 이번 시즌 이내에 복귀할 것임을 확실히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하그리브스가 25인의 명단에서 제외되며 AC밀란과의 16강전에 나설 수 없음을 밝혔다.

"만약 결승까지 진출할 수 있다면, 하그리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명단에 넣었을 것이다. 그러나 아직 결승에 진출한 것은 아니다. 우선 AC밀란을 물리쳐야 한다. 하그리브스를 명단에 넣었다면 다른 중요한 선수 하나를 포기해야 함을 의미한다. 그 선수는 AC밀란전에 필요한 선수일 수 있다."라고 퍼거슨 감독은 하그리브스의 명단 제외 의미를 밝혔다.

"그 결정은 남은 시즌 전부를 보고 한 것은 아니다. 우선 AC밀란과의 16강에 한정된 것으로, 그 경기들에 나서지 못하게 된다. 때때로 힘든 결정을 해야 할 때가 있지만, 이번 결정은 옳은 것이라 생각한다."

하그리브스는 지난 2008년 11월 양쪽 무릎에 모두 칼을 대는 중요한 수술을 했고, 오랜 기간 동안 재활에 매달려 왔다. 퍼거슨 감독은 전 잉글랜드 대표 출신인 하그리브스가 이번 시즌 내로 성공적인 복귀를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가 맨유의 리그 4연패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얘기했다.

"하그리브스의 재활은 매우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 벌써 1년 반이 지났고, 아직 언제까지라고 결정 지을 수 없다"라고 인정한 퍼거슨 감독은 "그러나 그는 돌아올 것이다. 그리고 남은 시즌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챔피언스리그보다 리그 경기가 더 많이 남아 있다. 그리고 리그를 위해서는 선수 명단 등록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