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2/2010  Report by G Thompson, N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플래쳐, 역사를 만들어 자랑스러워

대런 플래쳐는 맨유 역사상 처음으로 산 시로에서 AC밀란을 물리친 팀의 일원이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고 얘기했다. 지난 수요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3-2 승을 거두기까지 맨유는 지금껏 AC밀란과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한 기록이 없기 때문.

플래쳐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굉장한 경험이었다"라고 말하며 "산 시로는 잘 준비가 된 좋은 경기장이었다. 그리고 이 위대한 경기장에서 밀란에 승리한 첫 번째 맨유 팀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굉장한 일이었다"라고 고백했다.

경기 시작 불과 3분 만에 선제골을 허용했기 때문에, 이번 승리는 더욱 값지게 다가온다. 호나우지뉴에게 첫 골을 허용하는 순간 지난 2007년의 악몽이 맨유 팬들의 마음 속에는 교차했을 것이다. 당시 밀란은 경기를 채 시작하기도 전에 맨유를 침몰시켰었다.

당시 경기에 직접 뛰었던 플래쳐는 이번 승리로 그 동안 맨유가 얼마나 더 발전 했는 지를 알려주는 것이라 믿고 있었다.

"매 시즌이 지날 때마다 선수로서 더 성숙해지며 더 많은 경험을 쌓아왔다. 그리고 이러한 분위기에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 지를 배워왔다. (당시) 우리는 조금 순진했던 것 같다. 그러나 오늘 승리로 우리가 그 동안 많은 길을 걸어 왔음을 보여줬기를 기대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