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2/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in Mila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데르 사르, "밀란전을 조심하자"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유벤투스 시절 수 많은 산 시로 원정을 치렀기 때문에, 이번 원정이 그리 낯선 모습이 아니다. 판 데르  사르는 AC밀란이 예전과 가은 최강의 모습은 아니지만, 여전히 방심해서는 안 될 상대라 경계했다.

맨유는 아직 챔피언스리그 녹아웃 스테이지에서 밀란을 꺾은 경험이 없다. 무려 네 차례의 맞대결에서 모두 패배한 것.

퍼거슨 감독과 마찬가지로, 판 데르 사르는 밀란 선수들이 가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경계했다. 바로 밀란은 이 같은 노련함으로 수 많은 유럽 대회 우승컵을 들어올렸고, 이번에도 밀란의 가장 큰 강점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판 데르 사르는 맨유 선수들이 밀란을 상대로 충분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능력이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판 데르 사르는 기자 회견장에서 "밀란을 과소평가하기 시작하는 순간, 선수들에게 잘못된 정보가 전달 될 수 있다"라며 기자들에게 밀란에 대한 경계를 당부했다.

"이번 경기는 챔피언스리그 16강 녹아웃 스테이지이며, 밀란은 이미 그 같은 경험을 많이 치러 본 수 많은 베테랑 선수들이 있다."

"수비에서 조심해야만 하며, 적어도 한 골을 넣을 기회는 올 것으로 예상한다. 그리고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올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