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2/2010  Report by G Thompson, A Bostock

퍼거슨, '비디치 잡을 것'

오는 여름 이적설이 제기 되고 있는 네마냐 비디치에 대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를 맨유에 잔류시킬 것이라고 선언했다.

월요일(현지시간) 밀라노에서 진행된 기자 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그건 정말 루머일 뿐이다. 그 같은 루머는 종종 듣게 되는데, 그저 잘 대처하기만 하면 된다"라고 주장한 것.

"많은 클럽들이 우리 선수들을 노린다. 물론 우리는 비디치가 잔류하기를 원한다. 그는 위대한 선수이며, 세계 최고의 센터 백 중의 하나이다."

즉 이말은 이번 밀란 원정에 비디치가 제외된 이유가 그가 클럽을 떠날 것이기 때문이라는 의혹은 신빙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디치는 여전히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10년 들어 아홉 경기나 빠진 것에 대해 아쉬워하고 있기 때문이다.

퍼거슨 감독은 "비디치가 (복귀전) 많은 훈련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힘들어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그는 지난 열흘 동안 훈련을 했지만, 아직도 경기에 나설 충분한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지 않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는 인내를 가지고 지켜봐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해온 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