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2/2010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리그 선두로 크리스마스를 맞게 되어 무척 행복해 보였다. 비록 바쁜 일정 속에 그 자리를 지켜내기 위해 단단한 각오를 해야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그 동안 진짜 우승 경쟁은 새해부터 시작될 것이라 말해 왔다. 따라서 열흘 동안 네 경기(선덜랜드, 버밍엄, 웨스트브롬, 스토크)가 벌어지는 이 기간 동안 선두 자리를 유지하며 유리한 위치를 점하는 것이 그의 가장 큰 목표.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첼시와 블랙풀전처럼 한 두 경기가 더 연기될 가능성도 있음을 잘 알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내 목표는 1월 4일까지 리그 정상을 지켜내는 것"이라 밝히며 "만약 그 때까지 선두를 지켜낼 수 있다면, 무척 잘 해낸 것이라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어떤 이들은 (부진한 상황에서도) 선두에 올른 것에 놀라지 않았냐고 물어보기도 한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모든 팀들이 승점을 잃어버리는 것에 놀라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다. 그들은 프리미어리그가 얼마나 힘든 리그인지 잘 알지 못한다."

"비록 예년에 비하면 두 경기나 취소되어 좀 낫지만 (지금은) 무척 바쁜 시기이다. 두말할 것 없이 열흘 동안 네 경기는 큰 일이다. 물론 또 다른 경기 취소가 있을 수도 있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