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12/2010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철저히 준비할 것!"

크리스 스몰링은 월요일 아스널과의 일전에 출전 기회가 희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어린 수비수인 스몰링은 만약의 경우를 대비, 그 어느 때보다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이라 다짐했다.

"퍼디난드-비디치가 주전 수비수들이지만, 출전 기회가 주어질 때를 대비, 철저히 준비해야만 한다"라고 밝힌 21세의 스몰링은 "훈련을 할 때나, 벤치에서 지켜 볼 때도 계속 많은 것을 배워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발렌시아와의 챔피언스리그 예선 최종전에서 스몰링은, 50분경 퍼디난드가 햄스트링에 조금 이상을 느끼며 교체 출전할 수 있었다. 부상 방지를 위한 예방 차원에서 이루어졌던 조치. 그리고 스몰링은 퍼디난드를 대신해 들어가, 흠 잡을 데 없는 수비로 발렌시아의 공격을 종료 직전까지 막아냈다.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만 다섯 번 째 출장이었던 것으로, 이 기록만 보더라도 지난 여름 팀에 합류한 스몰링이 얼마나 잘 적응해 내고 있는 지를 알수 있다.

스몰링은 "지금까지 맨유에서의 선수 생활이 정말 만족스럽다. 감독은 나에게 큰 믿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나를 비롯한 많은 어린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제 바쁜 시기가 찾아왔다. 크리스마스 전후로 많은 경기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감독도 더 많은 선수들을 활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