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12/2010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첼시 원정 무승행진에 종지부!"

라이언 긱스가 이번 일요일 그간 계속되어 왔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의 무승 행진을 끝낼 각오를 다졌다고 고백했다.

퍼거슨 감독과 선수들은 지난 2002년 4월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승리한 후, 다섯 번의 원정에서 2무 3패만을 기록 중이다.

그러나 최근 첼시는 완연한 하락세를 보이며, 최근 여섯 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고 있는 상태. 반면 맨유의 경우 최근 벌어진 아스널과의 빅 경기를 승리로 거두며 리그 1위로 뛰어오르는 상승세를 타고 있다. 따라서 긱스는 이번 원정에서 반드시 승리를 따내며 1위를 굳히겠다고 주장한 것.

긱스는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첼시 원정보다 더 큰 경기는 없다"라고 얘기하며 "최근 첼시 원정 수난사를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한다. 최근 몇 년간 이겨보지를 못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월요일 이후 모든 이들이 시끄럽다. 아스널 전은 위대한 플레이였고 위대한 승리였다. 짧은 기간 많은 경기가 열리는 크리스마스 시즌, 그 경기력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지난 몇 년간 첼시 원정이 얼마나 힘든 곳인지를 보아왔다. 따라서 지난 아스널 전 처럼 최고의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다. 일요일 경기에서 승리하면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음을 모든 선수들이 알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