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12/2010  Report by Adam Bostock

아스널, 자책골에 울어

현재 프리미어리그는 혼돈 그 자체. 이번 주중 경기에서도 우승 경쟁자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이변의 연속이었다.

우선 주말 첼시를 3-1로 제압했던 아스널은 선두 맨유, 맨시티(골득실차)와 동률을 기록할 중요한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종료 직전까지 위건에 2-1로 앞서 있던 수요일 밤(현지시간) 경기에서 세바스티안 스퀼라치가 81분경 자책골을 기록하며 무승부에 그치고 만 것.

따라서 아스널은 19경기 승점 36점으로 여전히 리그 3위를 달리고 있으며, 맨유는 아스널, 첼시보다 한 경기, 맨시티보다 두 경기 덜 치른 상황에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첼시는 11월 10일 이후 승리의 맛을 보지 못하고 있는 상황. 최근 여섯 번의 리그 경기에서 3무 3패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었다. 하지만 수요일 밤 경기에서 볼턴에 말루다의 후반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하며 다소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외 경기들은 맨유와 큰 상관이 없는 경기들이었지만, 맨유 팬이라면 리버풀이 홈에서 울버햄프턴에게 1-0으로 패배한 소식에 관심이 갈 것으로 보인다. 18경기를 치른 리버풀은 이제 선두 맨유와의 격차는 승점 16점차로 벌어졌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해초 경기 일정
(현지시간)

1월 1일: 웨스트 브럼 vs 맨유, 맨시티 vs 블랙풀, 버밍엄 vs 아스널
1월 2일: 첼시 vs 애스턴 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