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준 한국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동료들과 즐길게요!
http://plixi.com/p/63079603

훈련장에 도착했는데, 박지성에게 온 소포들이 많네요! 선물이 끊이지 않아요!
http://plixi.com/p/63070549

16/12/2010 

퍼디난드, 박지성 선물에 놀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가 자신의 트위터(@rioferdy5)를 통해 박지성의 '소포'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는 박스를 개봉한 사진도' 공개했다.

맨유 소속 선수들 중 가장 활발하게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리오 퍼디난드는 14일(이하 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박지성의 팬들은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득점 축하 선물을 남기는 것일까?"라며 캐링턴 훈련장 락커룸 의자에 놓인 박지성의 소포를 공개했다. 박지성이 득점포를 쏘아올린지 하루만에 캐링턴 훈련장에 가득 쌓인 박지성의 소포을 보고 나타낸 놀라움의 표시다. 더불어 퍼디난드는 "한국 팬들에게 감사한다"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퍼디난드가 올린 네 장의 '인증샷'에는 '마음까지 전하는 우체국 택배'라는 문구가 선명히 새겨져 한국 팬들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소포 박스는 물론 미국에서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소포까지 등장했다. 박지성을 향한 팬들의 선물이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답지하고 있는 것이다.

퍼디난드가 박지성의 '소포 폭탄'을 언급하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4일에는 팬들이 보낸 초코파이를 동료들과 나눠먹었다고 트위터에 게재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도 역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네티즌들은 "저 소포 속에 퍼디난드를 위한 초코파이가 있을지 궁금하다", "이제는 퍼디난드를 위한 한국발 소포를 보내야 한다"며 재치있는 의견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