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12/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선수단 건강 문제 없어!

발렌시아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를 비롯해, 바쁜 일정을 앞두고 있는 맨유 선수단의 건강 상태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월요일 오전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캐링턴 연습구장에는 26명의 선수들이 훈련을 하고 있었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를 지켜 보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앞으로 더 많은 선수들이 페이스를 끌어 올리는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 볼 수 있을 에정이다.

현재 부상자 명단의 주축 선수들은 웨스 브라운, 죠니 에반스, 그리고 오언 하그리브스 등. 그러나 파트리스 에브라와 폴 스콜스가 런닝 훈련을 시작했고, 나머지 선수들은 이상이 없는 상태. 따라서 맨유는 발렌시아와의 최종전에 강력한 선수단을 꾸릴 수 있게 되었다.

발렌시아와 맨유는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 맨유가 조 1위로 16강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무승부만 기록해도 충분하다.

그러나 발렌시아로서도 승리만 한다면 조 1위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승부는 끝나봐야 알 수 있을 듯 싶다.

월요일 훈련자 명단: 판 데르 사르, 쿠슈차크, 아모스, 네빌, 퍼디난드, 비디치, 에브라, 오셰이, 스몰링, 하파엘, 파비우, 나니, 긱스, 캐릭, 플래쳐, 안데르송, 깁슨, 스콜스, 박지성, 오베르탕, 베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