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12/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크리스마스를 1위로 맞이하자"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월요일 아스널 전 1-0 승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 날의 승리로 맨유는 한 게임을 덜 치른 상황에서 승점 2점차 선두로 뛰어 오를 수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언제나 크리스마스 기간 중 리그 1위를 목표로 해왔다. 따라서 다음 주 벌어지는 첼시전 또한 정말 정말 중요한 경기임은 틀림없는 사실. 그러나 그 이전 아스널을 넘었어야만 했던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이 경기들은 중요하다. 아스널은 1위 팀이었고 우리는 3위였다. 따라서 굉장히 중요한 결과였다"라고 월요일 경기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미드필드에서 압박해서 볼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을 들고 나왔었다. 전반 그것을 무척 잘 해냈다. 좋은 플레이를 보였고, 더 많은 득점을 올릴 수도 있었다."

"객관적으로 말해, 우리는 득점을 올릴 자격이 있었다. 후반 역습 상황에서 많은 좋은 기회들이 있었다.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한 것은) 실망스러운 일이었다. 아스널은 후반 더 살아났지만, 그리 좋은 기회를 많이 만들지는 못했다."

박지성의 절묘한 헤딩 슈싵ㅇ으로 맨유는 전반 리드를 잡을 수 있었다. 그리고 후반 역습 전술을 사용했고, 나니가 페널티 킥을 얻어내며 추가 득점의 기회를 만들어 냈다. 그러나 루니의 찬 공은 크로스바를 넘기며 득점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