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12/2010 
페이지 1 중 3 다음 » 

[프리뷰] 아스널전 앞둔 맨유, 승리할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가 아스널을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선두 탈환에 나선다.

맨유는 13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라포드에서 아스널과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홈 경기를 가진다. 아스널은 현재 10승 2무 4패, 승점 32점으로 리그 1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한 경기를 덜 소화한 맨유는 8승 7무로 승점 31점을 기록하고 있다.

양팀은 혼전양상을 보이고 있는 프리미어리그의 선두권 싸움에서 소중한 1승을 챙겨 유리한 고지를 점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첼시가 토트넘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둔 것은 양팀에 희소시이 아닐 수 없다.

먼저 맨유는 리그 20개 팀 중 유일하게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부 주전 선수들이 부상으로 스쿼드에서 제외되었지만, 그 사이에 기회를 부여받은 젊은 선수들이 경험을 쌓으며 팀 전력에 보탬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16강행을 결정지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지금까지 유독 아스널에 강한 면모를 보인 박지성 역시 자신감으로 가득하다. 박지성은 시즌이 반환점 지나지 않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자신의 한 시즌 최다골 타이를 기록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맨유가 선정한 '11월의 선수'에 뽑히며 굳건한 팀내 입지를 과시했다.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더 많은 골을 넣고 싶다"며 득점에 대한 굳은 의지를 나타내기도 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